양돈 제품및 서비스활동 강화
2005.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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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성사료 이노텍 신제품, 혹서기에 확실히 눈에 띄네!!!!!! 우성사료가 양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이노텍 신제품 및 대사양가 서비스 활동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양돈 산업은 단군이래 최고의 돈가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 돈가 상승의 기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주)우성사료는 “양돈장 수익 향상을 위해서는 여름철 사양관리에 달려 있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이노텍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혹서기 대사양가 서비스 활동에 들어갔다. 첫째 “ 혹서기 생산성 향상은 포유돈 사료 섭취량 증대로 부터”라는 목적 아래 덴카비트와 기술제휴 하여 이노텍 번식돈 신제품을 출시하여 교체 후 하절기에도 섭취량이 1kg이상 증가하고 생산성이 향상되는 결과가 나와 시장 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여름철 섭취량 저하 예방을 위해 특수 감미제 첨가 및 영양 수준 강화로 이노텍의 바람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둘째 “ 이노텍 프리미엄 비육돈 사료와 함께 혹서기 비육돈 출하 정체를 없애자”라는 목적 아래 출시된 이노텍 비육돈 사료는 교체후 하절기에도 섭취량 증대로 출하일령이 단축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사양가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으며 그 비밀은 세계적으로 유일한 CPT 가공기법으로 인한 기호성 증대 및 소화율 향상 효과라고 기뜸해주고 있다. 셋째 “ 좋은 사료, 좋은 서비스”라는 목적 아래 우성의 모든 직원들이 “하절기 쿨 서비스 캠페인”을 7월~8월까지 실시하고 있다. ‘하절기 온도 저하를 위한 농장 스프링 쿨러 설치 서비스’를 실시하여 혹서기에 있을 수 있는 고온 스트레스를 예방하여 거래 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김재형 양돈 PM은 “ 양돈 사업은 혹서기 피해를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느냐에 따라서 성패가 달려 있으며 혹서기 생산성 향상을 위해 우성사료의 신제품 이노텍 프로그램과 여름철 쿨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양돈장의 수익 향상 기여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