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up 2002 뛰자 선두탈환을 위해(축산신문 게재)
2002.02.15
|
---|
2002년 우성사료 대리점 사업전진대회 개최 ㈜우성사료(대표이사 김영호)는 임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 11일 경주 현대호텔 컨벤션홀에서 전국에 있는 대리점 사장들과 우성사료 전 영업조직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우성사료 대리점 사업전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해동안의 사업성과를 돌이켜보고 또한 2002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 우성사료 전체 대리점 사장들과 전 영업 조직원들이 공감하며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초우량 축산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화합과 전진의 한마당으로 매년 열리는 행사이다. 우성사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과 축산환경에 공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지원전략을 발표하고 아울러 2002년 각 영업지구별 사업목표를 수여하는 행사로 마련되었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 ~ 3부로 나누어서 진행되었는데 1부는 2001년 사업결산보고, 2부는 2002는 사업전략발표 및 목표패 수여, 3부는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는 우성 Harmony 페스티발로 마련되었다. 1부 환영사에서 김영호 대표이사는 “우성사료의 안정된 기반을 확충하고 국내 배합사료 선두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새로운 변혁을 시도하자고 강조하고, 가격 디스카운트나 신용한도를 늘여서 톤수 확보에만 급급하기 보다는 품질면에서 글로벌 스탠다드를 확보하고, 고객의 행복추구를 위해 맞춤서비스를 강화하여 업계 선두탈환을 이룩하자”고 당부하였다. 이어 2001년 결산보고와 년간 목표달성 대리점과 영업사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2부는 박영선(상무이사) 사업본부장의 2002년 사업전략 발표순으로 진행되었다. “JUMP UP 2002 Challenge No. 1”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Innova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전진대회에서는 레이저쇼를 비롯한 각 테마별 영상물을 제작하여 참석자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특히 광주지구본부의 영업활동을 KBS 인간극장 프로그램을 패러디하여 영상화 하였고 지난 한해동안의 각종 행사와 소식들을 모은 2001년 결산 홍보물이 소개되었다. 이밖에도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행사 진행과정에서 소개되었다. 이날 행사는 3부 흥겨운 여흥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화합의 밤을 끝으로 늦은 시간까지 높은 관심과 참여속에 진행되었으며 2002년 사업목표인 90만톤 판매 돌파를 위해 참석자들이 굳은 결의를 다지며 성황리에 끝마쳤다. 우성사료는 2002년 사업목표달성과 업계선두 탈환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맞춤서비스를 과감하게 실시하여 새로운 변신을 모색할 것으로 기대된다. |